랭킹규정 > 테니스협회 소개

본문 바로가기


테니스협회 소개

랭킹규정

본문

 

여수시 테니스협회 랭킹포인트 관련규정(형광색 참고)
1. 여수시테니스협회에서 주관 및 주최하는 모든 대회의 성적에 따른 대회 GROUP별 랭킹 포인트는 여수시테니스협회 규정에 의거 부여한다.(표 참조)
1-① 랭킹 포인트는 각 대회의 성적 32강부터 적용한다.(여수권대회만 적용/표 4-3)
1-② 단, 여수시에서 개최되는 전국동호인 대회는 64강 이하까지 참가 포인트를 부여 한다.
(32강 부터 표 4-1 적용한다)
1-③ 광주.전남권 대회에 출전하여 4강 이상의 성적에 따른 포인트는 표 4-2를 적용한다
또한 전국대회에 출전하여 8강 이상의 성적에 따른 포인트는 표 4-1를 적용한다 (랭킹.비랭킹 모든대회) 모든 포인트는 본인의 해당부서에 적용한다. 단 동일한 날짜에 여수시 에서 개최되는 대회에 출전하지 않고 참여한 대회의 성적은 포인트에 부여하지 않는다
1-④ 여자부의 경우 일반부가 전국대회 개나리부 출전해서 획득한 포인트는 여자 일반부에 적용한다.
1-⑤ 여수권 단일대회에서는 금배(개나리부)해당된 동호인이 광주· 전남권 대회에서는 일반부에 해당 할 경우 여수권 일반부에 포인트를 적용한다.
1-⑥ 여자 동호인이 남자부에 출전 할 경우 남자부 출전부서(등급) 및 여자동호인의 해당 부서(등급)에도 포인트를 부여한다.
1-⑦ 여자부의 경우 국화.금배.일반부 3개 부서의 각 개별시상이 아닌 3개 부서중 포인트가
가장 높은 1명의 동호인 에게 시상한다 (여자부도 동일하게 1-③을 적용한다)
2. 랭킹 포인트는 매년 1월부터 12월까지의 총 포인트를 적용한다.
2-① 전년도에 개최된 대회가 당해년도에 개최되지 않을 경우 전년도 랭킹점수는 당해년도 12월
자동 삭제한다
3. 여수시테니스협회 주관 및 주최하는 대회의 시드배정은 상위 랭커의 포인트 만 적용하며, 일부 협회 추천에 의하여 시드를 부여 할 수도 있다.
4. 각 부 승급자의 경우 승급 시 출전한 대회까지의 점수를 해당 부서에 랭킹 포인트를 부여한다.(즉 은·동배가 승급했을 경우 출전한 은· 동배에 부여한다.)
4-① 승급자가 승급한 이후 대회 출전 시는 승급한 부서로 출전해야 한다.
4-② 승급자가 차기대회에 승급한 부서에 출전 할 경우 포인트는 0점이다.
4-③ 승급을 했더라도 승급한 대회까지의 포인트는 해당 부서에 그대로 유지 한다.
5. 여수시에서 개최되는 전국대회에 참가 하여도 (표 4-1)성적에 준하는 포인트를 부여한다.
5-① 여수권을 포함한 그 이상의 지역 각종대회에 참가한 종목이 1개부서 이상일 경우 모든대회의 포인트를 표에 의해서 부여한다(즉 일반부,오픈부 두개부서에 출전 하여 성적이 나오면 두개부서 포인트를 모두적용) 단 위의 내용중 1-③에 의한 성적에 따른 경우만 포인트를 부여한다
대회에 출전한 동호인을 위해서 모두적용하기로 함.
6. 개인단식 경기는 단식 경기에 만 적용하고 연말 시상식에서는 제외한다.
7. 랭킹점수가 동점일 경우 연장자 우선(주민등록상 생년월일 까지 포함)으로 하며, 모든 조건이 같을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한다.
8. 시상 대상자는 협회에서 결정하고, 여수시 거주자(주민등록등본에 기재된 자) 및 관내 직장 근무자로 한다.
9. 시상 대상자의 결격사유는 협회(운영위원회)에서 논의 후 최종 결정한다.
10. 상기 규정은 남, 여 동일하게 적용하고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이 발생 할 경우는 협회 운영위원회 에서 결정한다.
** 기타토의 사항 **
도민체육대회를 제외한 여수시를 대표해서 출전한 대회 단체전(생활체육대회.시도대항 단체전 등) 대회 성적에 준하는 포인트를 출전한 동호인 해당부서 에 부여한다 (표 4-3)
모든대회(여수시대회포함)의 클럽을 대표해서 출전한 단체전은 우승.준우승,3위 까지만 

대회를 개최한 해당권역의 배점표를 기준으로 해당부서 동호인 에게 부여한다 (대회당일명단)

 

58274463142c43b052dc17cb744e2064_1683588395_32.png
 

 

 

상단으로

전라남도 여수시 진남로 체육공원길 진남테니스장
회 장 : 위종혁(010-8450-1505)/ 전무이사 : 주윤호(010-5635-7678) / 협회 : 061-659-5098

Copyright © DSWEB. All rights reserved.